'사랑의 모금통' 참여 업소

Green Cleaner’s

사랑의 모금통 설치 업소를 찾아서

신선애 (카리타스 편집인)

greencleaners1.JPG 성당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원주카리타스와 인연을 맺게 됐다는 그린 클리너즈(Green Cleaner’s) 이수호 대표. 아직까지는 원주카리타스의 1대1로 매칭해 주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어 아쉽다는 이 대표는 매장을 들어서는 손님들의 눈길이 사랑의 모금통에 머무를 때마다 나누는 기쁨이 주는 행복에 웃음이 절로 난다.

greencleaners2.JPG 현재 매나세스에 위치한 세탁 공장, 그린클리너즈(Green Cleaner’s)를 운영하고 있는 이 대표는 클리너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매릴랜드 라우럴에 위치한 정식 세탁학교를 1년간 다니며 찬찬히 세탁 에 관련된 기술 등을 연마 하여 세탁 전문가로서의 자격을 갖춰왔다. 그 덕에 이 대표는 세탁 업계에서는 신속, 정확한 유능한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물론 현재 운영하고 있는 그린클리너즈 손님들로부터도 ‘원더풀’이 란 인사말을 자주 들을 만큼 고객들 사이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다. 특히 얼룩제거와 섬유, 직물 구분하는데는 이 대표의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그린클리너즈는 세탁 업계에서 인정해주는 D.L.I.(Drycleaning Laundry Institute, 전 IFI) 맴버로 세탁 전,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나 소비자의 크레임 등에 관한 대처 요령 및 기술 정보를 제공 받고 있고, 특히 문제 발생시에는 정확하게 원인을 규명하여 업체에게 썸머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신속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거진 등을 통하여 필요한 신기술 정보 등도 제공 받고 있다.

그린클리너즈는 현재 Dry 클링닝 뿐 아니라 Wet 클리닝, 그리고 수선도 하고 있다. 매장 오픈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 토요일에는 오전 9시 부터 5시까지 이다.

주소는 7717 Sudley Rd, Manassas, VA 20109, 전화번호는 (703) 392-6618.

« 비지니스 리스트로 돌아가기